회원님~ 포인트로
쿠폰을 구매하세요!

시흥1인샵-허브

(판매종료) 0개

(경기) 하이홈타이

(판매종료) 0개

수원 인계동 [후테라피]

(구매가능) 30개

수원 인계동 [허니스웨디시]

(판매종료) 0개

광교 용인 - [퀸테라피]

(구매가능) 48개

금천구(가산동)-두바이

(판매종료) 0개

천안 불당동 [문테라피]

(판매종료) 0개

서초 양재동 1인샵 [은채]

(판매종료) 0개

수원[인계동] 삐삐아로마

(판매종료) 0개

분당[판교동] 하루테라피

(판매종료) 0개

수원 인계동 [유테라피]

(구매가능) 10개

회원서비스

카카오톡 로그인

회원가입신청 아이디/비밀번호찾기

회원가입신청

업소회원은 지역+업소명으로 등록해주세요 (예) 강남휴타이, 안산1인샵보미 등

지역별업소

테마별업소

커뮤니티

창업&교육&매매&홍보

쿠폰&할인

광고문의

제휴문의

건마제휴업소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세신 1등! 가성비 최고! 친절마인드 힐링 샵! 서울 강남/서초

#신규 #수면가능 #남성전용 #24시간 #아로마마사지 #스포츠/경락 #저가코스/할인코스

상호 [태]건식/아로마-플러스 연락처 0504-3183-0370 최저가 40,000원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역삼역 도보 3분거리 조회 125492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내츄럴 힐링!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건식 & 아로마 **

딥티슈 & 바디스크럽




  【 소개 】  

 역삼역 도보 3분거리 


강남 [플러스] 인사드립니다~!!

찾아주신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한분한분께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꼭~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오픈 이벤트 

후기할인: 10줄이상 후기 작성시 (1만할인)

단체할인: 3인이상 방문시 (1만할인).........

코스할인코스플러스 (1만할인)............. .

──────────:✱:─────────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 연락처 】  

0504-3183-0370 예약

번호클릭시(전화연결)



  【 지역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 프로그램 】  

✧: 정통테라피 :
 A   60분──➜ 4만
 B   90분──➜ 6만
 
✧: 티슈 :
 A   60분──➜ 6만
 B   90분──➜ 8만
 
✧: 바디 스크럽 :
40분── 6만
 
✧: 스페셜 코스 :
 단일코스  100분 12만 11만
스크럽 40분 + 딥티슈 60분
 
------------------------------------------

●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가 입니다^^

● 편의사항 : 수면가능 / 샤워가능-----

 

마에반하다 회원임을 꼭 말씀 

주셔야 회원가가 적용됩니다.

 

  【 관리사님 】  

[태국인/]힐러님들
❥ 상기종목 테라피 수료 

각종 테라피관련 자격증및수료증 보유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365일 연중무휴 ]

 

  【 오시는길 】  

역삼역 도보3분거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건물내 기계식 무료주차 ]

 

  【 부탁말씀 】  

건전샵입니다 수위, 컨셉, 복장, 퇴폐문의 사절합니다
*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 자동취소 됩니다.
* 과음, 발신자미표시, 핸드폰이 아닌번호, 비매너,
불법, 퇴폐, 무단&상습캔슬 등은 예약불가 입니다.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드립니다

☆✧☆━━━━━☆✧☆━━━━━☆✧☆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0504-3183-0370 예약

번호클릭시(전화연결)

https://www.gunmalove.com건마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gunmalovekorea 건마에반하다 페이스북

https://www.instagram.com/geonmaebanhada/건마에반하다 인스타그램

https://pf.kakao.com/_KWxmXj건마에반하다 카카오 플러

 

#강남타이 #강남마사지 #강남테라피 #강남슈얼 #강남스웨디시 #강남아로마

#역삼동타이 #역삼동마사지 #역삼동테라피 #역삼동슈얼 #역삼동스웨디시 #역삼동아로마

  【 꼭! 읽어보세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예약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되는 할인가격입니다.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강남 역삼동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1인샵 

다른 업소 알아보기 클릭~!

 

 

샵 연락시 "건마에반하다" 보고 

연락했다고 말씀하시면 

회원가+더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마사지 관련 검색1위!!

하루 방문자 1만명!!

마사지사이트 광고디자인 최고점수!!

오직 건마에반하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

건마/1인샵/스웨디시/전국샵 

추천&할인 정보 1위!!


━ 소 : www.gunmalove.com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강남 역삼동 플러스 건식 아로마 마사지

목록

후기 152건 후기등록

김형섭1

2020-11-23 15:13:40

플러스에 새로운 이쁜 뉴페이스 유리~~ 후기

오늘 플러스에 다녀옴~~!  어제 술먹고 뭔짓을 했는지 몸이 좀 아파 마사지 ㄱㄱ싱  플러스에 예약을하고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마사지 잘하고 이쁜… 더보기

스윗성신

2020-11-21 12:18:13

나나,모모한테 더하기 코스로 받아본 리얼 후기

정말 솔직하게 후기 써봅니다! 코스는 더하기 코스 11만원짜리로 예약했습니다. 후기 정독 좀 해보고 누가 좋은가 하고 찾아보고 방문했습니다. 일단 솔직히 ㄱㄹ이 보고싶었는데 … 더보기

셀카

2020-11-05 15:21:48

아무생각 없이 갔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대형 사우나 가서 때도 못밀어서 답답할 때 친구 추천으로 한번 세신과 마사지가 가능한 코스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더하기 코스를 이용했구요 세신과 마… 더보기

김형섭1

2020-11-04 15:47:39

태국 현지에서 받은거 보다 더 좋은데??

오늘은 정말 몸이 너무 안좋아서 자주가던  플러스에 전화 문의를 넣었다. 사장님 혹시 마사지 정말 잘하는 친구 있나요? 음... 사장… 더보기

워터픽깔끔

2020-11-01 00:29:06

더하기 코스에 "중독"되 버린 후기

오래간만에 ~~ 역삼 플러스 재접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도 좋고 그래서  더하기코스로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역삼… 더보기

노란선나라

2020-10-29 18:21:45

플러스 에이스 가람 하나 ~~살아있네~~ ㅎㅎ

더하기코스 정말 명실상부 가성비 갑 플러스  일하느라 한주를 정말 힘들게 심신이 지친 나에게 프레젠트~~  더하기 코스 예약 했네요.… 더보기

강남플러스실장

2020-10-26 11:58:49

노곤해지는 세신 & 마사지

지난 9월에 갔었는데 이제야 후기 올립니다;; 저녁에 바람이 싸늘해져 찌뿌둥한 몸을 풀고자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세신&마사지라는  기가믹힌 콤보 메뉴를… 더보기

하늘위로올라

2020-10-21 14:42:15

가성비~~ 이런곳 없습니다 플러스 더하기코스 강추

오랜만에 강남 가성비 갑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집, 회사 정도로만 다녔는데 이제 1단계로 내려가서 오랜만에~~ ㅎㅎ  플러스에서 더… 더보기

워터픽깔끔

2020-10-14 16:02:26

친구랑 같이가도 기분좋은 발걸음~

  오늘은 코로나도 풀리고 오랜만에 친구놈이랑  밖에서 술한잔 빨아 재끼고 기분좋게~~ 야 내가쏜다~~ 하면서 마사지나 같이 받고가자고 해봅니다. ㅎ… 더보기

김형섭1

2020-10-10 00:57:53

이 세상것이 아닌듯 한 나나의 손길

① 방문일시 : 10월8일 정도  ② 업종명 : 건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 플러스 ④ 지역명 : 역삼 ⑤ 파트너 … 더보기

그린터치터치

2020-10-03 14:27:47

갓성비에 마인드라는 무기 플러스 더하기코스 ㅎㅎ

추석되기 마지막날 연휴 동료들과 술한잔 하고  이대로 긴휴가를 보내기는 아쉬운 마음에 플러스 더하기코스 예약했어요ㅎㅎ   딥티슈마사지60분+스크럽… 더보기

그린터치터치

2020-09-24 15:02:30

더하기 코스로 플러스에서 최고의 만족감과 가성비~~

몇일전부터 이어지는 야근으로 인해서 나의 몸이 점점 만신창이가   되어가고 있는 걸 느끼고 있을때 아 이건 마사지 각이다 하는 느낌이 팍 그래서 플러스에서 제… 더보기

워터픽깔끔

2020-09-18 18:35:13

여러번의 시도끝에 플러스 ACE 가람 매니저 접견했습니다

보통 제가 회사 끝나는 시간이 7시쯤인데  넉넉잡아 8시쯤 예약 문의를 드립니다. 그런데 타이샵을 다니면서 3번이나 예약이 차서 안된다는 친구는  … 더보기

비타진수

2020-09-17 13:22:19

가성비 업장 플러스 방문기

역삼에 있는 여러군데 건마중 플러스 한번 방문해보자하고 예약했어요 위치는 어렵지않아 쉽게 방문했네요 딥티슈 한시간 6만원코스 예약하고갔는데요 원래는 여기 … 더보기

와력요

2020-09-16 19:41:29

나나 접견기~~!!

실장님하고 가볍게 미팅 후 못본 친구를 보고싶다고 추천을 받아봅니다 팁티슈잘하는친구ㅎㅎ부탁드린다고 얘기 드리고 나나라는 친구 추천 초이스 가볍게 샤워후 방에서… 더보기

김형섭1

2020-09-15 14:19:30

재방을 부르는 더하기코스로 태풍후 찝찝함도 날려버리자~~

간만에 역삼 플러스 재접했습니다 ~~ 날씨도 좋고 더하기코스로 기분 업 시키려고~~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저같은 뚜벅이… 더보기

노란선나라

2020-09-11 15:22:18

플러스에서 23배로 느낀 만족감~~!! 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11만원 지난번에 더하기 코스 받아보고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자꾸 생각 나서 오늘 다시 한번 방문했습니다 ㅎㅎ  요즘 자꾸 나이 들어서 그런… 더보기

그린터치터치

2020-09-10 14:16:41

핫해핫해 더하기코스로 플러스가자~~!

요즘 건마사이에서 핫하다는 소문이 돌아요~  역삼 플러스란 곳이 아주 핫하다고요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예약하고 가봤습니다! 정말 … 더보기

김형섭1

2020-09-08 12:13:31

가성비갑 플러스코스 11장 이거 레알 레게노

어제 방문한 플러스!! 플러스에서 가장 핫하다는 더하기 코스로 달렸습니다 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딥티슈 마사지 60분에 총 100분 코스~ … 더보기

와력요

2020-09-07 13:53:09

[가람+나나] 더하기 코스로 가성비 갑!!

전 나나와 가람이라는 분으로 더하기 코스 받았습니다  우선, 간단히 말해서 플러스 가성비 죽이네요~~ . 관리사는 가람 나이는 20대 중반정도에 사이즈가 굉장히 좋음&… 더보기

그린터치터치

2020-09-05 18:09:50

친구 추천으로 가본 플러스에서 태연이한테~~

플러스에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샤워 후 엎드려 있으니 태연 관리사가 들어옵니다....!!!@.@ 들어오면서 웃으면서 인사해주고 , 어디 불편한 곳 있나~~ … 더보기

워터픽깔끔

2020-09-04 12:08:00

강남 플러스에 새로운 에이스가 될 나나

강남쪽에 건마를 가볼까 하고 사이트 뒤져보는데 옛날에 술먹고 갔었던 기억이있는거 같은 플러스에 예약을하고 가봅니다. 실장님이 살갑게 잘 설명… 더보기

김형섭1

2020-09-02 14:23:07

나의 최애 플러스~에서 제대로 딥티슈 받고왔습니다~!

저에게 기쁨과 만족을 주어서 간단한 후기남겨봅니다~~! 요즘 핫하디 핫한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ㅎㅎ 딥티슈 60분 6만원 결제하고  …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8-28 08:05:05

이 시국에 건마탐험 업소가 한가해서 에이스 예약 하기 좋네요ㅎㅎ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ㅠㅠㅠ 플러스 더하기 코스가 너무너무 생각나서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ㅎㅎ 플러스 현재 더하기코스 11만원에 딥티슈 마사지60분과 세신…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8-24 13:53:07

가성비 시스템 좋은 두개 코스~

어제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플러스!!플러스에서 가장 핫하다는 더하기 코스로 달렸습니다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딥티슈 마사지 60분에 총 100분 코스~각각 세신 매니저 딥티슈 매…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8-21 14:32:03

때도 밀고 마사지도 받고~~일석이조 더하기코스^^

어제 방문한 플러스!! 플러스에서 가장 핫하다는 더하기 코스로 달렸습니다 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딥티슈 마사지 60분에 총 100분 코스~ 각각 세신 매니저 딥… 더보기

힐링왕자

2020-08-20 11:45:47

모든게 나에게 완벽했던 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다녀옴ㅎㅎ 얼마전에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신선한 컨셉을 하고 있네요. 제가 한 코스는 더하기코스 = 세신[40분]+마사지[60분] …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8-19 13:24:40

더하기 코스에 중독되버렸다 ㅠㅠㅠ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ㅠㅠㅠ 플러스 더하기 코스가 너무너무 생각나서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ㅎㅎ   플러스 현재 더하기코스 11만원에 딥티슈 … 더보기

초동이

2020-08-18 10:42:25

플러스 첫방문 대어녀 건짐 ㅎㅎ

플러스가서 가람관리사 접견했습니다ㅎ 역삼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음 첫 방문 내부시설 깔끔하고 실장님 친절합니다. 청결 상태 좋음 물이나 비품 … 더보기

배터뤼

2020-08-15 23:11:27

첫 방문한 플러스 !! 소문대로 좋네요^^

역삼에에 있는 플러스 첫방문. 6만원내고 득템한 기분이 들어 후기작성합니다. 딥티슈 코스 6만원짜리 받았습니다. 플레이타임은 60분. 꽤 짧다고 느껴지긴 하지만 구…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8-12 22:25:28

마사지의 달인 미나매니저 ㅎㅎ

요새 마음도 몸도 힐링이 필요한거같아 지인에게 추천받아 플러스 다녀왔어요 ㅎㅎ 플러스 메인 기본코스 딥티슈마사지60분 6만원짜리 예약을하고 플러스 방문 마사지 잘하… 더보기

힐링왕자

2020-08-09 17:01:43

日本の(세신)+와와이안(딥티슈) 리얼 후기 입니다~~^^

日本の(세신)+와와이안(딥티슈) 리얼 후기 입니다~~ 日本の.세신 세신이란?일명 때밀이 입니다. 일본에서 실제로 대중탕에 여자 때밀이가 있…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8-08 22:03:24

가성비 마인드로 중무장한 플러스 더하기코스 ㅎㅎ

저번주 금요일 회사동료들과 술한잔하고 집가기 아쉬운 마음에 플러스 더하기코스 예약했어요ㅎㅎ   딥티슈마사지60분+세신40분 총 100분 두번의 힐링타임 ㅎㅎㅎ …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8-07 22:08:56

오랜만에 찾은 플러스!! 더하기코스는 언제나 진리 ㅎㅎ

요즘 장마철에 맨날집에 있기도 귀찮고  만사가 귀찮아 간만에 샤워도할겸 피로해진 몸도 달랠겸 오랜만에 플러스 방문함 월요일부터 급피곤해져서 퇴근후 바로예약후 더…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8-05 11:17:08

명불허전 플러스 더하기코스 ^^

간만에 플러스 다녀왔구여 더하기 코스로 받고 왔습니당 ㅎㅎ 딥티슈 마사지는 애니한테 받았고 세신은 태연한테 받았습니당 ㅎㅎ 애니 특징은 엄청 착합니다 마사지도 엄청 정성…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8-04 14:36:57

더하기코스 알차네요

태연이 플러스 코스로 받고왔습니다  플러스에 역시 에이스는 태연이 맞아여  글쓰는데 또 느낌이와여ㅋㅋㅋ 세신부터 말하자면 태연이 길쭉한 몸매에 시…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8-01 21:15:06

플러스 더하기 코스는 언제나 항상 옳다 ^^

요즘 핫하다는 플러스 더하기코스 받고왔습니다 요즘 강남에 핫한 곳이 많네요 ^^ 갈곳이 많아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어디를 갈까 엄청 고민하게 된다는 점 ㅠ.ㅠ …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7-31 16:00:03

딥티슈 마사지??? 뭔가 색다르네 ㅎㅎㅎ

플러스 집 근처라 몇번 가보던 곳인데 실장님 께서 알아봐 주시고 반갑게 맞이 해주시네요 제가 받았던 관리사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여쭤보면서 얘기 하다가 실장님께서 그러면…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7-30 14:31:25

플러스 코스 가성비가 정말 좋아여

친구랑 술한잔하니 마사지가 또 땡깁니다  바로 전화 예약후 찾아갔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몸도 찌뿌둥 태연 언니로 세신 마사지도받았어여  …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7-29 22:02:28

처음으로 황홀했던 플러스 더하기코스 후기^^

하루가 멀다하고 건마 다니네요!!! ㅎㅎ 이번에 방문한 곳은 정통 세신코스와 딥티슈 마사지를 하고있는 역삼 플러스 입니다.ㅎㅎ 친구소개로 가본뒤 종종 시간 날… 더보기

힐링왕자

2020-07-29 10:04:48

친구 추천으로 가본 플러스^^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네 ㅎㅎㅎ

얼마전 친구 추천으로 가본 플러스~~~ㅎㅎ 더하기코스가 궁금하여 플러스에 전화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목소리부터 좋은 실장님한테 예약 잡고 매니저들은 몰라서 알아서 … 더보기

배터뤼

2020-07-28 11:18:47

세신은 역시 플러스가 최고인듯?????ㅎ

어제 플러스 방문했는대 좋은 매니저 발견했습니다. 마사지와 세신 둘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 그냥 첫방문이고 해서 그냥 세신만 받았습니다. 매니저이름은 태연.…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7-27 09:09:20

이색적이고 신기한 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요즘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역삼 플러스란 곳이 요즘 건마사이에서 핫하다는 소문이 돌아요~ 그래서 소문 듣고 예약하고 가봤습니다! 정말 솔직하게 후기 써봅니다! 코스… 더보기

초동이

2020-07-24 01:07:54

역시 모든게 완벽한 플러스 더하기코스 ^^

최근에 다녀온 마사지가 너무 별로라서 다시찾은 플러스ㅎㅎ 역삼은 자주 오기에는 약간의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한번오면 늘 오길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반로드샵보다 높은 퀄…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7-22 21:28:03

오늘즉석 후기 오랜만의 방문 플러스 더하기 코스 가성비 짱입니다.ㅋㅋ

오랜만에 플러스 더하기 코스를 받으러 갔습니다. ㅎㅎ 때마침 오늘 주간조만 하고 퇴근하고 집가는길에 회사에 지갑을 두고 나와서 와리가리 하다  비맞고 홀딱…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7-22 14:20:26

가성비킹 미시라인으로 달려봤어여

최근에 너무 달렸다 싶어서 안가려고 다짐했건만  이슬이 한잔들어오니 빠꾸없이 예약하고 달려갔습니다 ㅋㅋ 저는 미시충이라 하나라는친구 예약하고 갔습니다&nbs…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7-21 11:22:54

플러스 에이스 가람 방문기 ^^ 에이스긴 에이스네 ㅎㅎㅎ

뭐 이제는 너무 자주 가서 문제인 플러스 ㅋ 가람이라는 매니저를 만났네요. 깨끗한 피부에 민삘얼굴. 동남아라기 보다는아시아쪽에 가까운 페이스. 스포츠 웨어를 입고 …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7-20 09:48:47

더하기코스는 언제나 진리네 ㅎㅎ ^^

가성비 갑 플러스 더하기코스^^) 저번주 일하느라 정말 힘들게 보내 몸도 마음도 지친 나에게 선물^^ 플러스 더하기 코스 예약 했네요. 가격은 11만원 원래 강남역…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7-18 21:31:53

불금 깔끔하게 플러스 더하기코스로 달렸습니다^^

어제 플러스에서 미나 애니 더하기 코스로 받았습니다. 더하기 코스란?? 세신40분과 딥티슈 60분 코스를 더해서 스페셜같은 느낌에 코스입니다 원래는 12만원이지만 …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7-15 09:59:37

믿고 받는 조합 가람 태연~~최강 에이스 매니저들이 더하기코스^^

어제 퇴근하고 간만에 플러서 들려서 더하기코스 받았습니다ㅎㅎ 항상하던대로 딥티슈마사지60 + 세신40분 더하기 코스로 받았습니다. 딥티슈마사지 60분은 가람 세신 … 더보기

초동이

2020-07-14 10:54:05

가성비갑 플러스 더하기코스!! ㅎㅎ 대박이구나

가성비갑 플러스 더하기코스 받으러 어제도 방문했네요 ㅎㅎ 저번에 방문후 즐마하여 다시 재방문 했습니다 ㅎㅎ 11장에 매니저 2명을 볼수있는 코스라고 하셔서 예약후 방문 …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7-13 13:40:05

역시 플러스 더하기코스는 언제나 진리인듯요^^

플러스 방문 해서 더하기 코스 받았습니다. 실장님께서 추천으로 태연 미나 받았습니다. 미나 관리사 세신으로 받았고 태연 관리사는 딥티슈 마사지로 받았습니다 미나 관… 더보기

넌나알아

2020-07-12 21:56:42

나에게 신선했던 플러스 세신코스 ^^ 대박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서 방황하던 나 휴일에 무료하던 차에 ㅎㅎㅎ 마사지가 받고싶어 여기저기 보다가 마사지 역삼 플러스 발견!!ㅎㅎ 집이랑 가까워서 가보기로…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7-10 14:03:19

무더운 날씨 시우너하게 세신받고 힐링해불자 ㅎㅎㅎ

어제 방문한 플러스!! 플러스에서 가장 핫하다는 더하기 코스로 달렸습니다 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딥티슈 마사지 60분에 총 100분 코스~ 각각 세신 매니저 딥…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7-04 21:55:57

이색적인 코스~~ 더하기코스 신세계체험하다 ㅎㅎ

플러스 방문 해서 더하기 코스 받았습니다. 실장님께서 추천으로 하나 미나 받았습니다. 미나 관리사 세신으로 받았고 하나 관리사는 마사지로 받았습니다 미나 관리사는 … 더보기

힐링왕자

2020-07-01 10:36:39

소문만 듣던 더하기코스 알차네요^^

플러스 친구와 함께 방문하면서 느낀 후기 써봅니다 ㅎㅎ 첫번째 내가 느낀 3박자 첫번째 - 더하기 코스와 금액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세신 코스와 딥티슈 마사지 코스&n… 더보기

배터뤼

2020-06-29 11:58:07

신세계 체험~~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저번주 금요일 회사동료들과 술한잔하고 집가기 아쉬운 마음에 플러스 더하기코스 예약했어요ㅎㅎ   딥티슈마사지60분+세신40분 총 100분 두번의 힐링타임 ㅎㅎㅎ …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6-27 22:04:06

언제가도 기분좋은곳!! 가성비 마인드의 끝판왕 플러스^^!!ㅎㅎ

황금 유일에 친구들과 만나서 친구들과 오랜만에 달리고 집에 들어가기전 친구2명과 마사지도 받을겸 항상 자주가던 플러스 예약 하고 더하기코스로 받았어요 3명이라 단체…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6-27 00:10:09

역시 플러스 후회없이 믿고 가요~

가성비 끝판왕은 플러스네요 ㅎ 강남에 볼일있어서 볼일끝내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플러스 또 방문하게됬습니다. 실장님께 가람 태연 이렇게 되냐니깐  아쉽게도 …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6-24 00:06:17

가성비甲 플러스 다시 돌아온 그녀 태연 에이스 가람

요즘 강남에 핫한 곳이 많네요 ^^ 친구들이랑 술한잔하고 어디로 갈까 고민에 빠졌습니다 매번 가던데를 가볼까 아니면 새로운 곳을 뚫어볼까. 그래도 가던곳에 가는게 …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6-21 23:08:19

간만에 느낌있게 더하기코스로 제대로 달렸다^^ㅎㅎ

간만에 플러스 다녀왔구여 더하기 코스로 받고 왔습니당 ㅎㅎ 딥티슈 마사지는 애니한테 받았고 세신은 태연한테 받았습니당 ㅎㅎ 애니 특징은 엄청 착합니다 마사지도 엄청 정성… 더보기

초동이

2020-06-21 11:48:51

무더위 시원하게 ~~세신과 딥티슈 마사지로 달리자 ㅎㅎㅎㅎㅎㅎ

후기에 눈에 띄는 처자가 보여 예전에 종종 다니던 플러스에 갔습니다. 더하기코스로 예약하고 세신은 가람, 딥티슈 마사지 태연 예약했습니다. 가람 매니저 느낌은 귀여운 옆… 더보기

배터뤼

2020-06-18 23:56:42

이래서 플러스 플러스 하는구나~~더하기코스 접견기!!ㅎㅎ

간만에 플러스방문 하네요 ㅎㅎ 처음 방문 했을때도 가람이를 봤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너무들어서 가람이만 초이스를 합니다. 들어 오면서 봤는데 다른 매니저 들도 …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6-17 22:09:41

힐링 제대로~~역시 명불허전 플러스군요^^

역삼에 있는 여러군데 건마중 플러스 한번 방문해보자하고 예약했어요 위치는 어렵지않아 쉽게 방문했네요 딥티슈 한시간 6만원코스 예약하고갔는데요 원래는 여기 더하기코스라고 …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6-14 10:52:39

HOT 플레이스 역삼 플러스 더하기 코스 후기값 하네요

HOT 플레이스 플러스 코스 받으러갔어여 요즘 강남에 핫한 곳이 많네요 ^^ 갈곳이 많아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어디를 갈까 엄청 고민하게 된다는 점 ㅠ.ㅠ …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6-13 17:46:10

영계와 미시라인 색다른재미가있네여

일단 늦은 후기 죄송합니다. 빨리빨리 올려야 다들 즐마하실수 있는데 말이지요.       미나와 유아 보고 왔습니다. 얼굴은 둘다 …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6-12 23:18:40

역시 플러스의 더하기코스 좋아요 유아가 없지만 "애니"가 와서 좋습니다.

플러스 더하기 코스 다녀옴ㅎㅎ 얼마전에 플러스를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신선한 컨셉 입니다. 여긴 제가 한 코스는 더하기코스 = 세신[40분]+마사지[… 더보기

넌나알아

2020-06-11 22:03:34

가성비 끝판왕 플러스^^ 딥티슈 마사지 달인 민주 ㅎㅎㅎ

가성비 끝판왕은 플러스네요 ㅎ 강남에 볼일있어서 볼일끝내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플러스 보다가 누구를 골라야 할지 몰라서 실장님께 전화로 여쭤보니 다 괜찮은데 어떤 …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6-11 01:43:26

이 집~~세신 잘하네~~ 세신맛집 플러스^^

강남 세신 1번지 역삼 플러스 어제 본 미나 몸매 비율 좋고 초 저가형 때밀이 아찔 하네요~~ 구리빛 피부에 몸매 라인이 잘 빠져서 흐린 불빛아래 그녀의 때밀이 서…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6-10 15:11:20

여름에 시원하게 플러스 더하기 세신 코스 받고 힐링하자~~^^

어제 플러스에서 애니 미나 더하기 코스로 받았습니다. 더하기 코스란?? 세신40분과 딥티슈 60분 코스를 더해서 스페셜같은 느낌에 코스입니다 원래는 12만원이지만 …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6-08 19:21:57

영계 푸잉들 또보고왔다

어제 역삼 플러스에 동생이랑 2인동행으로 갔다왔어요 여기가 다녀봄 건마중 에서 제일 핫하네요 평소처럼 예약하고 가봤습니다!  어제는 중저음 목소리인 야… 더보기

레이르

2020-06-06 13:06:11

오랜만에 세신한번 받아봤습니다

오랜만에 겨우 예약해서 드디어 세신서비스를 받아보네요 매니저는 미나로했는데 미드가 좀 큰편이고 몸매가 호리호리하다 세신은 나름 꼼꼼하고 안아프게 해서 좋다 서비스는…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6-05 16:02:53

너무 잘받았습니다 푸잉녀들 역시 좋아요 ~

  친구 소개로 가보고 임팩트가 너무심해 어제 다시한번 플러스 다녀왔구여 더하기 코스로 받고 왔습니당 ㅎㅎ 더하기 코스는 딥티슈 60분 + 세신 40분 총… 더보기

힐링왕자

2020-06-04 12:24:39

상큼 귀염 발랄 매력 애니매니저 보고왔습니다 ㅎㅎ

간만의 플러스 나들이했습니다ㅎㅎ 진짜 간만의 방문입니다. 오픈하고 올만에 가는듯요? 요즘 이것저것 스트레스 받는것도 많고 바빠서 ㅠ.ㅠ 노는거 좋아라하는데 제대로 … 더보기

초동이

2020-06-03 22:15:42

가람 애니 최강 얼굴조합으로 더하기코스 받고왔어요 ㅎ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다녀옴ㅎㅎ 얼마전에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신선한 컨셉을 하고 있네요.  제가 한 코스는 더하기코스 = 세신[40분]+마사지…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6-02 11:03:09

핫하디~~핫한 플러스 더하기 코스!! 언제나 진리 ㅎ

HOT 플레이스 플러스 코스 받으러갔어여 요즘 강남에 핫한 곳이 많네요 ^^ 갈곳이 많아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어디를 갈까 엄청 고민하게 된다는 점 ㅠ.ㅠ …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5-29 15:27:58

가성비 좋은 업소 또 다녀왔습니다

몇일전에 역삼 플러스 다녀오고 그날을 잊지못해서 다시한번 방문했습니다  세신40분 받았습니다  외모는 정말 상상급?ㅎ… 더보기

배터뤼

2020-05-20 17:33:32

NF 애니와~~ 플러스 에이스 가람이에 환상적인 플러스 코스 조합!!ㅎㅎ

어제 방문한 플러스!! 플러스에서 가장 핫하다는 더하기 코스로 달렸습니다 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딥티슈 마사지 60분에 총 100분 코스~ 각각 세신 매니저 딥…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5-17 19:56:25

가성비 좋은데 여기 ?

역삼 플러스 간만에 재접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도 좋고 그래서  더하기코스로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역삼역에서 도보5분정도 거리에…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5-16 13:27:28

또 20대 푸잉들 즐달하고 왔습니다~~

가성비 갑 플러스 더하기코스^^) 저번주 일하느라 정말 힘들게 보내 몸도 마음도 지친 나에게 선물^^ 플러스 더하기 코스 예약 했…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5-14 12:49:21

플러스 더하기코스 가람 미나 조합 살아있네~~ㅎㅎ

평소 눈팅만하고 어디가 어땟고 어떻고를 항상 눈팅하고 한번쯤 가봐야지 하고 이상하게도 항상 가던대를 간다 그렇게 완전히 째리고잇던 플러스 ㅋㅋㅋㅋㅋㅋ 더하기코스 후… 더보기

넌나알아

2020-05-13 12:10:57

플러스 첫방문에 대어건짐 ^^

플러스 첫방문했는대 대어건짐ㅎㅎ 강남권에 초건마 업장들이 많이 생겼네요 ^^ 항상 가던곳만 가다가 어제 플러스 첫방문을 해봤습니다. 제가 초건마를 많이 다녀본 결과…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5-12 10:35:02

플러스 더하기 코스로 받고왔습니다

  어제 플러스에서 미소 미나 더하기 코스로 받았습니다. 더하기 코스란?? 세신40분과 딥티슈 60분 코스를 더해서 …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5-11 13:46:13

한번 경험하면 잊을수 없는 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역삼 플러스 간만에 재접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날씨도 좋고 그래서  더하기코스로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다. 역삼역에서 도보5분정도 거리에…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5-08 14:13:19

역시 플러스 더하기코스는 언제나 진리네 ㅎㅎㅎㅎ

집에 가고 싶지않은날?? 그런날있죠?? 어제는 왠지 마사지도 받고 싶어서 고민않고, 평소 자주가던 플러스 전화를 해서 예약완료했죠 플러스 딥디슈 마사지와  세신…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5-08 00:07:24

Wow!!! 넌 내 최애지명이닷!!! 대어급 가람이 ㅎㅎ

플러스 오픈하고 뭐 이제는 너무 자주 가서 실장님 내 얼굴만 봐도 딱 알아요 ㅋㅋ 내가 좋아라 하는 스타일. 얼마전까지는 글래머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어리고 착…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5-07 00:47:34

최강 더하기 코스 듀오~ 가람 민주 ^^ 살아있네~~

어제 플러스에 방문했는데 ㅎㅎ 가격에놀라고 매니저 얼굴에 놀랐어요 ㅎㅎ 우선 가격은 일반 딥티슈60분만 받으려면 6만원이고 세신만 받을려면 40분기준 6만원이예요 … 더보기

초동이

2020-05-06 14:02:39

명실상부 플러스 ACE 가람 매니저 접견했습니다 드디어^^

가람매니저 보고왔습니다. 이번이 3번째 방문한 플러스^^ㅎㅎ 오후 2~3시쯤 가면 한적하니 좋아요. 전에 저녁 10시쯤 가니 사람 미어터져서.. 2시간 기다림 ㅠ.…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5-03 23:31:46

날씨도 덥고 요즘같은때엔 세신코스 진리지라~~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서 방황하던 나 긴 연휴의 무료하던 차에 ㅎㅎㅎ 마사지가 받고싶어 여기저기 보다가 마사지 역삼 플러스 발견!!ㅎㅎ 집이랑 가까워서 가보… 더보기

와떠헬님

2020-05-01 15:51:31

가성비와 마인드로 중무중한 나의 최애 플러스~^^

저에게 기쁨과 만족을 주어서 간단한 후기남겨봅니다~~! 요즘 핫하디 핫한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ㅎㅎ 딥티슈 60분 6만원 결제하고  플러스 민주 매니저 봤어… 더보기

배터뤼

2020-04-30 14:10:59

플러스 에이스 가람 미나~~느낌사네 ㅎㅎ

가성비 갑 플러스 더하기코스^^) 저번주 일하느라 정말 힘들게 보내 몸도 마음도 지친 나에게 선물^^ 플러스 더하기 코스 예약 했네요. 가격은 11만원 원래 강남역…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4-29 22:52:59

구관이 명관이지~~역시 더하기코스는 언제나 진리!!ㅎㅎ

오랜만에 마사지가 생각나서 예전에 괜찮게 받았던 플러스에 전화함 앞전에는 딥티슈마사지만 받았는데  플러스 더하기코스 후기가좋아서 그걸로 결정! 세신40분+… 더보기

입셍로랑

2020-04-29 01:05:52

가성비 최고 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플러스 방문 해서 더하기 코스 받았습니다. 실장님께서 추천으로 하나 미나 받았습니다. 미나 관리사 세신으로 받았고 하나 관리사는 마사지로 받았습니다 미나 관리사는 …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4-27 21:27:54

역삼 플러스 더하기 코스 대박입니다.

역삼에 있는 플러스 역삼역에서 도보 3분거리로 꽤 역세권이네요. 간혹, 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는 곳도 있던데 아무리 서비스나 관리사 사이즈가 좋아도 갈때 한번…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4-24 11:44:02

술한잔만 먹으면 생각나는 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역삼역 볼일있어 왔다가 시간 때울곳을 찾아 해맴! 인터넷 뒤척이다 찾은 근처에있는 플러스 다녀옴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접근성이 좋은 더하기코스 11만원짜리로 예약 ㅎㅎ …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3-25 20:13:35

역시 플러스 더하기코스는 갈때마다 가성비가 너무좋다~♡

인터넷 눈팅만하고 어디가 어땠고 어떻고를 항상 눈팅하고 한번쯤 가봐야지 하고 이상하게도 항상 가던대를 간다ㅎㅎㅎㅎ 하지만 몇일전부터  완전히 째리고잇던 플러스 …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3-25 11:00:14

역시 플러스 더하기코스는 언제나 진리네 ㅎㅎㅎㅎ

어제 플러스에서 미나 가람 더하기 코스로 받았습니다. 더하기 코스란?? 세신40분과 딥티슈 60분 코스를 더해서 스페셜같은 느낌에 코스입니다 원래는 12만원이지만 …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3-24 12:49:20

산뜻하게 세신 제대로 받고왔네 ㅎㅎ

가끔 가던 플러스 방문 했습니다 가기 전에 전화로 실장님께 혹시 괜찮은 관리사 새로 왔냐고 여쭤보니 실장님께서 자신 있게 말씀 하시네요 "오세요 믿고 오세요" 라고 ㅋㅋ… 더보기

넌나알아

2020-03-20 21:18:43

유아 미나의 환상적인 더하기 코스 콜라보ㅎ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다녀옴ㅎㅎ 얼마전에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신선한 컨셉을 하고 있네요.  제가 한 코스는 더하기코스 = 세신[40분]+마사지…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3-20 00:24:46

마사지의 성지!! 플러스 첫방문기!!ㅎㅎ

친구추천으로 처음 플러스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대중 교통으로 이동해서 역삼역 7번 출구 5분걸어서 찾기는 쉽네요ㅎ 실장님의 코스 설명후  딥티슈 60분 6만원 결… 더보기

매직

2020-03-19 18:56:29

뭉친 근육 제대로 풀었네요

뭉친근육 제대로 풀려서 몸이 너무 가벼워져서 감사한마음에 후기남깁니다 번창하세요~ 더보기

올왠일이얌

2020-03-19 12:56:46

신세계 체험 !! 더하기 코스 와따 쥑이쁘네 ㅎㅎ

그동안 몸에 피로 건마로 풀어 볼까 싶어서 아껴서 모아둔 총알로  요즘 핫하디 핫한 플러스로 고고싱 했습니다!!! 여러 곳중에 시설이나 마사지 받기 좋은 주변 … 더보기

배터뤼

2020-03-19 00:29:18

얼굴 마인드 마사지 가성비 4박자 !!조화가 잘된 플러스!!ㅎㅎ

요즘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역삼 플러스란 곳이 요즘 건마사이에서 핫하다는 소문이 돌아요~ 그래서 소문 듣고 예약하고 가봤습니다! 정말 솔직하게 후기 써봅니다! 코스…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3-18 14:01:39

.여기 조으다 슴살 이쁘니들 ㅎㅎ

한달동안 못달리겠다 흐흐 오랜만에 가니 스물초반으로 보이는처자 응디와 슴 좋습네다 몸매가 감탄 스크럽먼저 받으러 갑니다  와나 이거 눈을 어따둬야돼 나 쑥… 더보기

콩티모르

2020-03-17 17:05:32

역시 마사지는 건식이 짱이네요

플러스 다녀왔어요 건식으로 90분 받고 나왔는데 개운하네요~~ 더보기

초동이

2020-03-15 12:00:37

간만에 플러스 더하기코스로 제대로 달리고왔어요 !!ㅎㅎ

강남 가성비 갑 플러스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요즘 코로나땜에 집에만 있었는대 어제 플러스 더하기 코스 받고 왔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생각나서요 ㅎㅎ 세신4…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3-14 14:24:01

11장에 2번 미첬다

일단 늦은 후기 죄송합니다. 빨리빨리 올려야 다들 즐마하실수 있는데 말이지요. 미나와 유아 보고 왔습니다. 얼굴은 둘다 엄청 귀여운 스타일 포켓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3-12 14:40:20

스페셜 11장 가성비 코스로

스페셜 11장 가성비 코스로  오랜만에 잠잠했다가 달리러 갔습니다  자주 가던곳인데 위치를 옮기셨다고 하네요  안내받은 주소로 가니 더 … 더보기

째잘째잘

2020-03-11 22:25:26

역시~!!플러스엔 좋은 매니저들이 많아요^^

엔에프) 지수를 소개 합니다! 오늘 처음 왔다는 지수 제가 처음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후기를 써봅니다 딥티슈 마사지 지수!! 얼굴 상상상상상!!! 몸매 상상… 더보기

배터뤼

2020-03-11 13:05:34

플러스 더하기코스 핫한 이유가 있었네 ㅎㅎㅎ

어제 친구 추천으로 방문한 플러스!! 플러스에서 가장 핫하다는 더하기 코스로 달렸습니다 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딥티슈 마사지 60분에 총 100분 코스~ 각각 … 더보기

넌나알아

2020-03-11 00:43:57

가성비 좋은업소 플러스 두번째 방문기 ㅎㅎㅎ

몇일전에 역삼 플러스 다녀오고 그날을 잊지못해서 다시한번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가람 매니저 한테서 세신40분 받았습니다  외모는 정말 상상급?ㅎㅎㅎ 정말 만…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3-10 14:30:34

그렇게 실장님 추천대로 플러스 더하기코스로 11만원 결제를 하고 세신40분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그렇게 실장님 추천대로 플러스 더하기코스로 11만원 결제를 하고 세신40분서비스를 시작합니다. ㅋㅋㅋ 진짜 저 태어나서 옹박말고 태국인을 처음봤는데.. 상당히 하얗고 모…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3-08 22:07:10

신세계 체험 이색적인 플러스 더하기코스!! ㅎ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받고왔습니다 日本の(세신)+와와이안(딥티슈) 리얼 후기 입니다~~ 日本の.세신 세신이란?일명 때밀이 입니다. 일본에서 실제로 대중탕에 여자… 더보기

와룡과봉추

2020-03-06 13:31:34

플러스 더하기코스에는 가람 유아가 필승조합인듯합니다 ^^

어제 이상하게 기분이 굉장히 좋은날이었습니다! 퇴근후 친구들과 한잔거하게 걸치고 플러스로 가게되었네요   친구와 실장님께 2명을 예약하고 고고 플러스 더하기코스로… 더보기

힐링왕자

2020-03-04 22:13:35

딥티슈 마사지의 달인~~미나매니저 대박 ㅎㅎ

요새 마음도 몸도 힐링이 필요한거같아 지인에게 추천받아 플러스 다녀왔어요 ㅎㅎ 플러스 메인 기본코스 딥티슈마사지60분 6만원짜리 예약을하고 플러스 방문 마사지 잘하…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3-02 21:01:23

플러스 더하기 코스 상세후기 (내용 좀 길어요) ㅎㅎ

친구와 함께 예술의전당에서 뮤지컬 한편 보고  술한잔 걸치다 보니 친구가 마사지를 받으러 가자고하더군요. 그렇게 친구가 플러스 예약을 잡고 방문한 시점이.. 한…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3-02 13:08:57

플러스 유아 후기 ㅎㅎ

뭐 이제는 너무 자주 가서 문제인 플러스 ㅋ 유아라는 여성을 만났네요. 깨끗한 피부에 민삘얼굴. 동남아라기 보다는아시아쪽에 가까운 페이스. 스포츠 웨어를 입고 있는…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2-28 15:21:50

여보 나 오늘 야근이야~

얼마전 친구 추천으로 가본 플러스~~~ㅎㅎ 더하기코스가 궁금하여 플러스에 전화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목소리부터 좋은 실장님한테 예약 잡고 매니저들은 몰라서 알아서 … 더보기

입셍로랑

2020-02-26 22:13:46

느낌있는 미소 미나의 더하기 코스^^

플러스에는 코스가 가성비도 좋고 훌륭합니다.   더하기 코스 말로만 들었지 제대로 받아본적 없었는데 이번기회에 한번 받고 왔네요. 총 11만원에 세신 40분…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2-26 14:06:30

가성비 좋은 스페셜 세신 마사지 까지 좋네여

역삼에 있는 플러스  역삼역에서 도보 3분거리로 꽤 역세권이네요. 간혹, 역에서 걸어서 15분거리에 있는 곳도 있던데 아무리 서비스나 관리사 사이즈가 좋아… 더보기

짜증나도해야되

2020-02-26 14:01:18

스페셜 가성비 갑 업소

역삼에 있는 플러스  역삼역에서 도보 3분거리로 꽤 역세권이네요. 간혹, 역에서 걸어서 15분거리에 있는 곳도 있던데 아무리 서비스나 관리사 사이즈가 좋아… 더보기

초동이

2020-02-25 22:22:01

육성이 터져나오는~~ 플러스 더하기코스 후기ㅎㅎ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불구하고 ㅠㅠㅠ 플러스 더하기 코스가 너무너무 생각나서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ㅎㅎ   플러스 현재 더하기코스 11만원에 …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25 11:16:17

언제가도 명불허전!! 플러스 더하기코스^^

최근에 다녀온 마사지가 너무 별로라서 다시찾은 플러스ㅎㅎ 역삼은 자주 오기에는 약간의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한번오면 늘 오길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반로드샵보다 높은 퀄… 더보기

힐링왕자

2020-02-24 16:21:57

나도 이제 두번은 힘들당꼐 ;;

어제 역삼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ㅎㅎ 회사에 거짓말 하고 나와서 갈만한곳 찾다가 플러스 다녀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일단 가볍에 몸이나 풀려고 다녀 왔어요ㅎㅎ 중…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2-23 15:01:34

11개 스페셜 가성비 또갔다

플러스 첫방문입니다. 요즘 강남에 핫한 곳이 많네요 ^^ 갈곳이 많아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어디를 갈까 엄청 고민하게 된다는 점 ㅠ.ㅠ 매번 가던데를 가볼…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21 22:51:57

불금이다~ 플러스 가즈아~!!!

집에 가고 싶지않은날?? 그런날있죠?? 어제는 왠지 마사지도 받고 싶어서 고민않고, 평소 자주가던 플러스 전화를 해서 예약완료했죠 플러스 딥디슈 마사지와  세신…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21 17:25:54

플러스 더하기 코스 받고왔어요 ㅎㅎ

스폐셜 더하기 코스 11장짜리 가성비코스  딥티슈60분 세신40분 두명의 관리사에게 받는 힐링받았어여 여러가지로 이벤트중이라 12만원에서 11장으로 할인받았구요&nbs… 더보기

내가슴삐삐

2020-02-20 22:31:27

플러스 NO.1 에이스~~유아 ㅎㅎ

플러스 오픈하고 뭐 이제는 너무 자주 가서 실장님 내 얼굴만 봐도 딱 아시네요 ㅋㅋ 내가 좋아라 하는 스타일. 얼마전까지는 글래머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어리고 …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2-19 22:29:55

플러스 더하기코스 고급정보 후기 !!

일단 늦은 후기 죄송합니다. 빨리빨리 올려야 다들 즐마하실수 있는데 말이지요. 미나와 유아 보고 왔습니다. 얼굴은 둘다 엄청 귀여운 스타일 포켓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2-19 12:36:00

플러스

플러스 엊그제 또가고  재방문했네요 ㅎㅎ 사실 일땜에 자주 못가고 어제 강남쪽에 약속이 있어서 방문 했습니다. 차로오려면 주차장이 좀 번거러워서 ㅠㅠ 근대 저번… 더보기

내가슴삐삐

2020-02-18 21:39:54

플러스 더하기 코스 상세 후기 ㅎㅎ

친구 소개로 가본 플러스 더하기 코스에 대해 제가 느낀 후기 올립니다 ㅎㅎ 내가 느낀 3박자 첫번째 - 코스와 금액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세신 코스와 딥티슈 코스… 더보기

째잘째잘

2020-02-18 13:17:42

플러스에서 가장 HOT하다는 더하기코스~ㅎㅎ

플러스 첫방문입니다. 요즘 강남에 핫한 곳이 많네요 ^^ 갈곳이 많아 행복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어디를 갈까 엄청 고민하게 된다는 점 ㅠ.ㅠ 매번 가던데를 가볼…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14 13:10:04

소문으로 듣던 더하기 코스 받고왔어요 ^ㅡ^

어제 역삼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ㅎㅎ 회사에 거짓말 하고 나와서 갈만한곳 찾다가 플러스 다녀 왔습니다 ㅎㅎㅎㅎㅎ 일단 가볍에 몸이나 풀려고 다녀 왔어요ㅎㅎ 중…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2-12 22:23:15

한번 받으면 또 받게되는 플러스 더하기 코스^^ 강추강추!!ㅎㅎ

어제 플러스에서 미소 미나 더하기 코스로 받았습니다. 더하기 코스란?? 세신40분과 딥티슈 60분 코스를 더해서 스페셜같은 느낌에 코스입니다 원래는 12만원이지만&nbs… 더보기

넌나알아

2020-02-12 12:18:28

얼굴갑~몸매갑 마사지갑~~유아매니저와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ㅎㅎ

하루가 멀다하고 건마 다니네요!!! ㅎㅎ 이번에 방문한 곳은 정통 세신코스와 딥티슈 마사지를 하고있는 역삼 플러스 입니다.ㅎㅎ 친구소개로 가본뒤 종종 시간 날… 더보기

반성합니다

2020-02-11 23:07:04

강남 세신1등 플러스!!!ㅎㅎㅎ 강추강추/

요즘 다시 급 추워진 날씨와  만사가 귀찮아   샤워도할겸 피로해진 몸도 달랠겸 오랜만에 플러스 방문함 월요일부터 급피곤해져서 퇴근후 바로예약…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2-10 21:36:13

플러스 더하기코스~~~한번받아보면 중독된다 ㅎ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간단하게 팩트 체크만 해드림요ㅎㅎ 플러스 방문 - 더하기 코스 받음 - 세신40분과 마사지60분 세신관리사 마사지 관리사 따로따로 ㅎㅎ 세신 4…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10 16:33:11

조똇다 집에 못걸어가겠당

조똇다 집에못걸어가겠다 스페셜 10장  실장님 스페셜 하라 하셔서 10개에 세신 마사지 까지 받았는데  애들 착하고 이쁘네요  말도 잘듣…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10 16:33:10

조똇다 집에 못걸어가겠당

조똇다 집에못걸어가겠다 스페셜 10장  실장님 스페셜 하라 하셔서 10개에 세신 마사지 까지 받았는데  애들 착하고 이쁘네요  말도 잘듣… 더보기

힐링왕자

2020-02-07 11:25:02

플러스 더하기 코스 받고왔어요 ㅎㅎ

플러스 더하기 코스 다녀옴ㅎㅎ 얼마전에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신선한 컨셉을 하고 있네요.    제가 한 코스는 더하기코스 = 세신[4…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2-06 19:34:51

애플 쨔응 후기 !!

 간단한 방문 솔직후기 입니다 ^^ 어제 퇴근후에 몸이 너무 뻐근하니 풀고싶어서 눈팅중에 플러스 눈에 들어와서 바로 실장님께 예약 코스 문의 간단하게 아로…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2-06 19:34:49

애플 쨔응 후기 !!

 간단한 방문 솔직후기 입니다 ^^ 어제 퇴근후에 몸이 너무 뻐근하니 풀고싶어서 눈팅중에 플러스 눈에 들어와서 바로 실장님께 예약 코스 문의 간단하게 아로…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2-05 22:31:38

화끈한 딥티슈 달인~~~~미나 ㅎㅎㅎ

여친도 없고 기분도 우울하고 ㅠ.ㅠ 이러다 독고사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아침에 텐트친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요~ 무기력증.. 우울증.. 대한민국 남성이… 더보기

그래서우리

2020-02-03 10:14:46

역시 좋네요~

오랜만에 들려서 딥티슈 받앗습ㄴ다 ㅋㅋㅋ 역시 좋아요~~ 돈 아까운거 전혀없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전환 제대로 해주는 곳입니다~ 방문만으로도   힐리이 되는 느… 더보기

초동이

2020-01-31 21:14:30

연초에는 시원하게 묵은때 벗기로 가시져~ㅎㅎ

역삼에 위치한 플러스 6만원 지불하고 세신40분 코스 받고 왔습니다.ㅎㅎㅎ 프로필에 없는분이라고 태연이라는 분을 추천해주시네요. 슬림하면서 마인드가 정말 좋다고 하… 더보기

에이스원

2020-01-29 22:55:09

日本の(세신)+와와이안(딥티슈) 리얼 후기 입니다~~

  日本の.세신 세신이란?일명 때밀이 입니다. 일본에서 실제로 대중탕에 여자 때밀이가 있어요. 저도 한번 경험했는데 한국에도 있더군요 본 여자 때밀이가 플러스…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1-29 14:48:45

세신과 딥티슈~ 색다른맛이 있구먼 ㅎㅎㅎ신기하당

역삼에 볼일있어 왔다가 시간 때울곳을 찾아 해맸습니다 간만에 몸도 뻐근하고 마사지를 받고싶어 ㅎㅎ 인터넷 뒤척이다 찾은 근처에있는 플러스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것저젓… 더보기

뭉쳐야찬다

2020-01-29 00:58:18

이~~집 세신 맛집이네~~~~ㄷㄷㄷ 최고의 경험띠~~ㅎㅎ

플러스  더하기코스^^ㅎㅎ 저번주 고된 명절 힘들게 보내 몸도 마음도 지친 나에게 선물^^ 플러스 더하기 코스 예약 했네요. 가격은 11만원   역… 더보기

힐링왕자

2020-01-24 22:00:17

설날전에 묵은때나 벗기러 세신 받고왔습니다^^

어제 플러스 방문했는대 좋은 매니저 발견했습니다. 마사지와 세신 둘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 그냥 첫방문이고 해서 그냥 세신만 받았습니다. 매니저이름은 태연. 나이는 20… 더보기

돈을갖고튀어라

2020-01-22 23:48:29

플러스 첫 방문에 대어급 매니저 봤습니다^^

역삼에에 있는 플러스 첫방문. 6만원내고 득템한 기분이 들어 후기작성합니다. 딥티슈 코스 6만원짜리 받았습니다. 플레이타임은 60분. 꽤 짧다고 느껴지긴 하지만 구… 더보기

rmady

2020-01-22 10:03:22

강남 플러스 굿

플러스 굿굿 베리굿 오픈 이벤트도 좋고 원래 가격도 좋네요 저렴해서 시설이나 실력은 의심했는데   오우 대박입니다 가성비 쩔어요 ㅎㅎ 자주가도 부담없을거 &nb… 더보기

오늘집빈다

2020-01-21 17:28:03

강남 세신 No.1 플러스 방문기^^

역삼에 있는 플러스  역삼역에서 도보 3분거리로 꽤 역세권이네요. 간혹, 역에서 걸어서 15분거리에 있는 곳도 있던데 아무리 서비스나 관리사 사이즈가 좋아… 더보기

댓글 14건

강남플러스실장

2020-01-21 17:29:03

❶ 24시간 언제든 010-2926-7654전화 주세요~
❷ 내상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❸ 쾌적하게 모시도록 신경쓰겠습니다!
❹ 하루의 시작은 플러스와 함께^^

시즈모드

2020-01-25 19:53:51

이용하고싶네요^^

륌륌륌

2020-03-20 00:47:35

댓글내용 확인

신세한탄술자리

2020-03-30 17:31:38

잘합니다

어플리케이션순위

2020-03-31 15:03:25

가보고파요

천안사랑

2020-04-01 22:55:59

담주에 함 더 갈게요

대기대기0

2020-04-25 10:11:49

성업성업!

예쁜꽃

2020-05-14 03:29:22

대박나세요~

아이스크림하나

2020-05-20 06:19:55

이용하고싶네요

연준이후니

2020-05-31 00:27:15

댓글내용 확인

콧물이줄줄

2020-06-14 20:28:32

성업하세요~

rvd

2020-07-12 20:03:44

댓글내용 확인

kkkkkk20

2020-07-17 13:26:11

댓글내용 확인

페펠호니

2020-11-07 18:35:50

잘봤습니다~

회원이용약관

제1장 총칙

■ 제1조(목적)
이 약관은 건마에반하다(이하 "회사"라 한다)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①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이용계약

■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회사 또는 직원, 관리자를 사칭, 혼동시키거나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이용

■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스팸글 작성, 테스트 포함)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우선 탈퇴시키며 이것으로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광고글 또는 광고글과 유사한 성격의 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의 게시된 글은 연맹 사이트인 헬로마사지의 정보제공으로 공유될 수 있습니다.

■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타

■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제20조(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건마에반하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게시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 항목 : 로그인ID , 결제기록
-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3.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4.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건마에반하다
- 이메일 : help@gunmalove.com
2.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