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중견 IT 기업 붙었어. 1년간 중소 공장 다니면서 주경야독 하며 열심히 살았다... 뭔가 실감은 안나는데, 처우 협의하고 출근날짜 정하면 실감나겠지?
이전글 목록 다음글
댓글 0건
댓글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