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생소한 단어인 소발이 뜻에 관한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소발이라고 하는 단어는 대구나 구미 같은 지방지역에서 불리는 것으로 이발소를 거꾸로 불러서 소발이라고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소발이는 이발소를 위장해서 만든 퇴폐 마사지샵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발소의 경우 표시등이 한 개만 켜져 있는데 퇴폐 업소의 경우에는 정확하게 조사된 바는 없다고 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소발이 뜻에 관해 이야기를 더 자세히 해보도록 할 테니 집중해서 살펴봐 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이야기를 해보는 소발이는 건전하지 않은 의미로 퇴폐 업소에서 불리는 단어라고 쉽게 생각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지방 지역에 거주를 하는 사람들한테는 소발이라고 하는 것이 생소하지 않고 즐겨 부르는 단어라고 할 수 있지만 서울이나 경기권에서는 전혀 그 의미를 모르기 때문에 의아해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소발이 뜻은 좀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일반적인 이발소를 퇴폐 업소로 만들어 가리키는 마사지샵 은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겉으로 이발소를 보면 다른 점이 없어서 착각을 할 수 있을 만큼 별다른 차이점이 있지는 않다고 하니 주의해서 알고 가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소발이는 일반 이발소와 비슷하게 위장이 되어 꾸며져 있는 상태이며 내부를 들어가서 살펴보게 되면 찜질방이나 목욕탕의 시설처럼 관리 공간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겉으로 보이게는 이발소와 같이 의자와 거울이 배치되어 있어 정말 헷갈리실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우선 소발이는 이발을 하는 것은 서비스 개념으로 하게 되며 불건전한 행위들이 발생하는 것으로 경락이나 마사지 시술을 병행하며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샵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으며 단속으로 인해 건물 지하에서 많이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소발이는 이발소를 위장해서 만들어진 마사지샵이라고 쉽게 생각을 하시면 되시고 대략적으로 비싼 가격으로 측정이 되고 있다고 해요. 대부분 샵들은 전화번호도 존재하지 않고 거의 거짓으로 기재를 해두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겉으로는 이발소 같아 보이지만 아닐 수 있으니 보통 남성분들이 커트를 하러 가시는 경우에는 일반적인 미용실 찾아가시는 것을 좋으시며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목욕탕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매장이 너무 작은 곳보다는 사람들이 많이 다닐 수 있고 몰릴 수 있는 큰 매장으로 방문을 하시는 것이 좋으며 남성 전용인 곳보다는 남녀 모두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잘 구분을 해서 간다며 소발이 뜻에 의한 불건전한 퇴폐 업소를 피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소발이 뜻 같은 불건전한 업소나 마사지샵을 피하며 올바른 마사지샵을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경기권, 서울 지역이 아니더라도 지방 지역에도 많은 마사지샵들이 존재하고 있고 실력이 좋은 테라피스트님들도 계시니 언제든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살펴봐주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몸과 마음을 개운하게 풀고 가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저희 건마에 반하다에서는 오늘 소개해드린 소발이와 같은 불건전한 업소는 전혀 존재하고 있지 않으며 언제나 건전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항상 믿고 찾아와주시면 뜻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건전한 마사지샵 살펴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