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건전마사지 구분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은 마사지가 사람들에게 대중화 되어서 부모님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아니면 혼자서도 몸에 휴식을 주려는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마사지라고 하면 좋지 않은 인식도 있는데, 경계가 모호해서 명확히 알지 못했던 불건전마사지와 건전마사지를 구분짓는 일인데요.
확실하게 구분 지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마사지샵이 흔하지 않게 자리잡고 있는데요. 수많은 샵의 밝은 마사지 문화를 위해서 건전마사지 구분법을 설명드릴테니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건전마사지를 구분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여성분이 예약 문의를 해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대부분 불건전마사지는 주로 남성 고객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여성 고객이 문의했을 때 관리를 받아주지 않는 경우가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여성 고객의 예약을 거절하는 마사지 샵은 불건전마사지를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물론, 여성고객 전용 불건전마사지 업소도 존재하긴 하지만 여성전용 마사지샵은 구분하기 쉽게 남성의 사진을 크게 걸어두는 등 티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올바른 건전마사지 구분법은 이렇게 여성고객을 기피하지 않고 여성과, 가족, 연인 등이 함께 관리가 가능한 곳이라면 100% 건전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건전마사지 구분법은 얼굴관리가 메인인 에스테틱 샵이 건전마사지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에스테틱이나 피부 관리실 가은 경우에는 대부분 바디케어도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일반 마사지 샵과는 다르게 기계로 케어를 해주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손으로 관리받기를 원하시는 고객들은 원장님과 상담, 협의 후에 손으로 진행해주시는 케이스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에스테틱 샵을 오랫동안 운영하신 원장님들은 바디관리에도 노하우가 쌓여 에스테틱을 방문하실 땐 페이스관리 뿐만 아니라 바디케어까지 병행한다면 일석이조겠죠?
세 번째 건전마사지 구분법은 ‘마사지’라는 키워드로 지도 검색이 가능하며, 후기가 있는 곳을 찾는 방법입니다.
‘○○○ 마사지‘로 검색했을 때 해당 업체가 뜬다면 건전마사지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하지만 무조건 건전/퇴폐로 그 경계를 딱 나눌수는 없다고 합니다. 마사지샵 내부에 들어가서 한국인이 아닌 다른 국적의 관리사가 불건전마사지를 유도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럴 때엔 교육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발생한 관리사의 단독행동이라고 보면 되고 마사지 이외에 것은 필요없다는 의사표현을 제대로 해준다면 별 탈 없이 건전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명확한 건전마사지 구분법을 알기란 경계가 정말 모호하죠.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를 찾아 방문하는 것도 건전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큰 업체 같은 경우에는 건전 문화를 위한 관리가 철저하다고 하는데, 이런 프렌차이즈 중에서도 불건전마사지를 진행하는 경우가 드물게 있다는 점! 건전마사지 구분법 의외로 간단하지 않나요?
딱 봐도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고급스러운 스파 프렌차이즈와, 가격이 높지 않은 풋샵 계열의 마사지샵은 건전마사지를 시행하는 곳들이라고 하니 헷갈리지 않고 퇴폐 업소와 잘 구분지어서 방문하시는게 좋겠죠?
마지막으로 터무니 없이 마사지 가격이 높은 곳은 건전마사지 샵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사지를 할 때 받는 가격과 불건전 마사지가 함께 시행되며 책정되는 가격은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또한 관리사님들의 불필요한 정보가 명시 되어있는 곳도 퇴폐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고 정신적, 육체적인 치유를 해주는 마사지의 본질을 잊고 불건전 마사지를 시행하는 업체들이 늘어나면서 마사지가 안좋은 방향으로 생각되어지는 것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여러분들도 건전마사지 구분법을 잘 알아두시고 건강한 마사지만 받으시길 바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