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건마에반하다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인샵 뜻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는 1인샵 뜻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단어의 차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람의 수라고 이해하시면 훨씬 쉽게 다가온답니다.
다인샵이라고 하면 보통 손님을 많이 받는 곳인가? 라고 생각하실텐데요, 물론 완전히 어긋난 이야기는 아닙니다. 다인샵이라는 것은 관리사 분이 여러 명인 곳을 뜻하는 용어이기 때문이죠.
관리사님의 수가 많으니 수용할 수 있는 손님의 수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되는 것인데요, 1인샵은 원장님 혼자 운영을 하기 때문에 한 타임에 한 손님밖에 받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물론 손님들 입장에서는 집중도 높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하지만 예약 마감이 빠르게 진행되는 편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대에 케어 받지 못할수도 있다는 점도 고려해보셔야 한답니다. 다인샵 뜻과는 조금 차이가 있죠?
다인샵은 원장님이 아니기 때문에 경력이나 실력면에서 차이가 나겠지 라는 생각은 큰 오해입니다. 최근에는 마사지 샵 내에서 관련 테라피 교육을 실시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지식과 실행능력이 출중한 관리사님이 정말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예약 시간에 대한 자유로움과 실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들 찾아주고 계시죠. 어렵지 않게 이해가 되셨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사실 개인 취향에 따른 차이이기 때문에 어떤 곳이 더 좋다 나쁘다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1인샵은 그 곳만의 프라이빗함이 가장 큰 매력이거든요! 혼자 샵을 운영하기 때문에 매장의 규모도 그 만큼 작습니다.
다인샵 뜻과 헷갈려하는 용어가 또 하나 있는데요, 바로 로드샵 입니다. 길을 걷다보면 상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을 보았던 기억이 한 번쯤은 있으실 거예요. 때문에 이런 샵들의 경우 예약이 쉽고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다인샵의 장점을 모두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이 쉽고 이용자들이 많아 후기 비교를 해보기 용이하다고 합니다. 하루에 받는 손님의 수가 한정 된 경우에는 그만큼 이용자들이 후기를 남길 가능성도 떨어지는 편이거든요.
만약 친구나 연인, 가족들과 방문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다인샵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사실 코로나 초반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1인샵이 각광을 받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혼자 받는 마사지 보다는 여럿이서 함께 즐기는 관리가 유행을 타기 시작했기 때문에 마사지 샵 또한 다인샵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창업을 앞두고 계신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인샵 뜻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자세하게 알지 못해 예약 후 방문시에 당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오늘 이 정보를 보신 분들은 추후에는 혼란스럽지 않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