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마에반하다입니다.
오늘은 타이마사지 크림코스란 무엇을 의미할까?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타이를 전문으로 하는 샵에서 진행하는 코스 중에 하나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건식 마사지로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로마마사지와 차이점이 있다면 오일 대신에 크림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은 오일이 조금 더 익숙하기 때문에 몸에 끈적임이 더 많이 남고 부드럽지 않을 것 같다는 선입견을 가지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크림테라피를 받아본 분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부분이있죠. 그건 바로 오일마사지 보다 산뜻하고 부드럽다는 의견이랍니다. 예상외의 결과에 놀란 분들이 조금 계실 것 같네요 ^^
아로마 관리를 받을 때마다 미끌거리는 감촉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 또는 흡수가 덜 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은 분들은 오히려 타이마사지 크림코스를 받아보시면 만족도가 더 높으실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보습력이 더 강하고 관리가 끝난 이후에 별도로 씻어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매력 포인트랍니다. 지금은 매니아층이 더 두껍게 형성이 되어있기는 하지만 테라피를 처음 경험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예요!
대부분 관리가 시작되기전 족욕을 먼저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케어를 받다보면 어느새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고는 합니다. 혈액 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기를 불어넣어주기 때문에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죠!
아무래도 타이마사지 크림코스 특성상 태국인 관리사님이 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타이마사지 용어 참고 하시면 어려움 없이 케어 마치고 나올 수 있으실 거예요~!!
후기가 많지 않은 코스이다보니 망설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장점과 단점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드릴게요.
1. 장점
1) 오일에 비해 끈적임이 적으며 부드러운 느낌이 강하다.
2) 케어 후 별도의 샤워가 필요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없다.
3) 바디에 잘 스며들기 때문에 촉촉함을 오래 느낄 수 있다.
4) 보습효과가 뛰어나 환절기에 받기 좋다.
5)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다.
2. 단점
1) 피부에 맞지 않는 크림을 사용할 경우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2) 오일 특유의 향이나 미끌거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비추천.
타이마사지 크림코스 장, 단점은 이렇게 비교를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아직 보편화가 되어있지않아 주저할 수는 있지만 일상의 피로가 쌓였을 때 받아보시면 개운함과 촉촉함 모두 느끼실 수 있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크림코스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 소개해드리고 마칠게요 ^^ 업체명 클릭하면 자세한 코스 구경해보실 수 있어요~~!
2. 성남 S클래스